고객지원 센터
수험정보 변리사란?
수강바구니
학원오시는길
No 구분 FAQ
65 [한빛동영상강좌] Q [모바일] 화면이 PC화면과 동일하게 보이는 경우
64 [한빛동영상강좌] Q [온라인첨삭지원]PDF 주석 달린 첨삭 보는방법안내
63 [한빛동영상강좌] Q [모바일결제에러]세션이 만료되었거나 유효하지 않다는 메세지가 나오는 경우
62 [한빛동영상강좌] Q [온라인첨삭지원]답안스캔 오피스렌즈 사용방법
61 [한빛동영상강좌] Q [온라인첨삭지원]내강의실 수강하기
60 [한빛동영상강좌] Q [모바일]스타플레이어 업데이트 후 계속 중단되는 경우 (안드로이드 운영체제)
59 [한빛동영상강좌] Q [2018년1월 변경사항]강의화면비율(21:9)과 강의파일 용량
58 [한빛동영상강좌] Q [모바일]iOS업데이트후 강의수강이 안되는 경우
57 [한빛동영상강좌] Q 크롬이용시 로그인이(수강이) 안될경우
56 [한빛동영상강좌] Q 동영상 수강 지원 운영체제(웹브라우져) - 노트북 PC
55 [한빛동영상강좌] Q 전자결제 구 버전 OS 및 브라우저 결제 제한안내
54 [한빛동영상강좌] Q [모바일]스타플레이어 외장메모리 저장방법
53 [한빛동영상강좌] Q [모바일]지원가능 모델(배속기능 실행을 위한 최소스팩)
52 [한빛동영상강좌] Q \"MSXML 3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\"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.
51 [한빛동영상강좌] Q [신용카드]전자결제 서비스 이용안내
50 [한빛동영상강좌] Q [계좌이체]전자결제 서비스 이용안내
49 [한빛동영상강좌] Q [가상계좌]전자결제 서비스 이용안내
48 [한빛동영상강좌] Q 디스크 공간 부족에 대한 메세지가 호출될 경우
47 [한빛동영상강좌] Q 패키지강좌 수강신청이 안될때 익스플로러,크롬 설정방법
46 [한빛동영상강좌] Q 수강확인증 발급 신청방법 안내

목록